변호사 쉬헐크: 여자가 헐크되면 일케 됨

드람2022. 12. 31. 19:52봅니다 드라마 영화

반응형

- 줄거리: 주인공 제니퍼는 헐크(브루스 배너)의 사촌인데, 사고가 생겨 헐크 됨. 쉬헐크로 불리며, 직업은 변호사. 슈퍼히어로가 될 생각은 없다고 함


- 별점: ★★★☆☆
- 재미: 보통~재밌는편. 처음에는 그냥 그랬는데 뒤로 갈수록 볼만했음
- 로맨스: 중간 빈도

 

- 볼까말까: 애매한 부분이 있긴 하지만 추천함. 어차피 여자히어로 많지도 않은데 볼 거 없으면 걍 보시길

- 드라마 / 시즌1, 총 9화. 1편당 약 35분 정도로 짧음


- 볼 수 있는 곳: 디즈니플러스
- 등급: 12세 이상 관람가

 

 

 

 

 

쉬헐크 몸 원래대로 돌아오면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너무ㅋㅋㅋㅋㅋ차이가 극명하다 (원작은 어땠는지 모르겠지만) 제작자들 이런 갭 노린 거 아냐? 그런거면 성공

 


쉬헐크 잘봤다 뒤로 갈수록 재밌게 봄. 영화에서도 볼 수 있으면 좋겠다 젠 영화에서 보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