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헌드레드 시즌1 1화: 1. 범죄자 청소년들, 지구로 가다

드람2018. 6. 1. 20:28봅니다 드라마 영화

반응형

원헌드레드 봤는데, 너무 재밌고 맘에 들어서 2차 시청 시작.

다시 보니까, 기억 안나서 생소한 부분도 보이고 재밌다.ㅋㅋ

 

(미드 원헌드레드(The 100) 시즌1 1화)

 

 

 

 

아름다운 파란 지구

 

 

 

 

 

(예쁨 ㅋㅋ)

 

 

 

그리고 방주(아크/Ark)

 

핵전쟁으로 지구가 망하고, 우주 정거장 방주의 사람들이 우주에서 살아가고 있다.

 

 

 

 

그럼 우리의 주인공 클라크는?

 

 

감옥에서 평온하게(?) 그림 그리는 중ㅋㅋ

 

근데 갑자기 간수가 들이닥침

 

 

그림 그리는데 방해하고 난리야

 

심기불편

 

 

 

 

 

손에 차고 있던 시계 풀라고 하니까, 아빠 유품이라 안 풀겠다며 저항하는 클라크

 

 

머리를 휘날리며ㅋㅋ 재빠르게 슉슉 잘도 피함ㅋㅋ

 

 

 

 

전기충격기 대서 간수 밀쳐버리고 나가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때부터 ㅋㅋㅋ 만만치 않아 ㅋㅋ 하긴 아빠 일을 알리려고 한 때부터 이미 ㅋㅋ

 

 

 

 

사형시키려는 건 줄 알고 놀랐는데 그게 아니라, 지구로 보내려는 거라고 엄마인 애비가 말해줌

 

지구로 보내진다는 걸 출발 직전에 알게 된 것.

뭐 이런 날벼락이

 

 

장난해? 나 다음달 재심인데?!

 

다음 달 18살 되면 재심받아서 나갈 수 있을지도 모르는데, 한달 남겨두고 지구로 ㅋㅋ

 

 

뭐래. 살 기회는 무슨

 

방사능 풍부한 지구로 가는 건데, 사형이랑 다를 게 뭐냐 ㅋㅋ

아니다, 살 기회가 아니고 고생할 기회 주는 거 아니냐 ㅋㅋㅋㅋㅋ 정말 사양하고 싶은 기회인뎈ㅋㅋ

 

 

 

그렇게 100명의 미성년 죄수들은 지구로 보내지고

 

 

 

 

 

 

 

 

 

지구로 가는 낙하선(drop ship)에서 깨어난 클라크

 

 

여긴 어디

 

 

 

 

캐릭들 초기 모습 보니 반가움ㅋㅋ

 

 

 

 

지구로 떨어지는 낙하선

 

 

 

그러는 중에 방주의 수상이 지구 도착하면 이렇게저렇게 해라 그래야 산다 방송하는데

애들 떠들고 벨트는 풀고 있고 핀은 무중력 상태 즐기고 있고ㅋㅋㅋ 노답

 

 

 

안녕

 

 

 

고개 절레절레 흔드는 클라크ㅋㅋㅋ

 

 

 

옥타비아는 그저 즐거움ㅋㅋ평생을 갇혀있던 애라ㅋㅋ

신나냐 지구 가서

 

 

 

야 니들 벨트 똑바로 매

 

 

 

이것들아 가만히 좀 있으라고

 

 

 

얘는 무중력 즐기고 싶어서 벨트 풀고

클라크 혼자만 심각하고

 

얘네들 무사히 지구 갈 수 있을까

 

 

반응형